홈   >   문의사항
등록인[이승재]
IP[110.10.204.137] 등록일[2014-03-12] 조회수[824]
문의드립니다
오쇼젠타로를 구입한 사람입니다.

지난번에 제것 하나와 이번에 다른 분들거 넷 해서

총 5개 구입했습니다.


근데 불카드의 소모카드에 숫자가 없습니다.

5개 모두 그런데요,

원래 그런건지 잘못 인쇄된건지요?


잘못 인쇄된거면 그 소모카드(=불) 5장을 따로 보내주시면

안될까 해서요...

제것은 그냥 넘어가도 되는데 다른 분들이 저한테 의뢰해서

제가 대신 주문했는데, 참 난감하네요.

어떤 분 카드엔 똑같은 카드가 하나씩 더 있기도 하구요

다른 곳에 36000원에 아무 이상없고 타로 주머니도 무료증정하는데,

타로주머니도 없고 텍 번호도 빠져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세히 읽어보지 않고

당연히 믿고 구입했으리라 생각됩니다.


여러모로 상황이 난감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
배송은 언제?
다음
3월 6일자 주문에 대한 배송문의
꼬리글
글쓴이 비밀번호
스팸방지문자 80644 스팸방지문자 입력
관련글
L
제목
H
등록일
등록인
+>
문의드립니다
825
2014-03-12
  +>re:문의드립니다
647
2014-03-17
관리자
비밀번호
 
검색
상품검색 문서검색
골든플라워 명상 모임을 가지려 합니다. 참석하시겠습니까?(정확한 설문조사에 협조 바랍니다)
  
명상 모임을 토요일에 갖는다면 몇 시가 좋을까요?(모임 시간 1시간 30분)
2시
3시
4시
5시
  
안락사를 법적으로 허용해야 할까요?
아니오
  
현재 자신의 삶에 만족 하십니까?
만족
보통
불만족
  










홈으로  |  회사 소개  |  쇼핑안내  |  문의사항  |  주문확인  |  쇼핑카트  |  서점주문
문의전화 : 02-711-4227  |  팩스 : 02-711-4229 |  이메일 : webmaster@goldenflower.co.kr  
주소 : 서울 강서구 가양동 1479-2 가양오피스텔 301호  |   등록번호 : 1069049812  |  대표 : 장두석
Copyright ⓒ 2004 황금꽃 All rights reserved